요즘 많이 보이죠? 나이차이가 상당한 커플들....
연상연하라 하면 당연히 남자가 여자보다 두세살 정도 많은 걸 생각했었는데
이제는 연상연하라고 하면 누가 연상이고 누가 연하인지, 나이차이가 좀 있어~
그러면 도대체 얼마나 많은 차이가 나는지 다시 봐야하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나이차이가 거의 없으면 친구같은 느낌도 강해서
상대방에게 지기 싫어하는 부분도 있어서 사소한 일로도 싸우게 되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나이차이가 많이 나면 상대방을 바라보는 눈과 마음에도 여유가 있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혈액형별 나이차이 결혼 궁합 상대를 알아보는 혈액형 결혼 궁합입니다.
A형 여자는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연상의 남편과 잘 어울리는 궁합이에요.
A형 여자가 안정된 가정을 꾸려내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내기 위해서는
마음을 편하게 놓을 수 있는 연상의 남자와 어울립니다.
큰 일은 남편에게 맡기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남편을 살살 조종하는 것이 더 잘 어울리는 여자입니다.
따라서 의지할 수 있는 나이가 많은 남자가 남편이 된다면 더 안심할 수 있게 되겠죠.
성실하고 사소한 일에도 신경쓰는 이 여자는 스트레스가 쌓이기 쉬워요.
나이차이 많은 남편은 경험과 지식도 풍부해
뭔가가 고민스러울 때 이야기하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의지할 수 있습니다.
B형 여자는 제멋대로인 그 성격을 받아줄 연상의 남편과 결혼 궁합이 좋습니다.
B형 여자와 딱 맞는 혈액형별 나이차이 결혼 궁합 상대는 연상 남자입니다.
자유로운 발상의 소유자인 이 여자는 나이차이에 크게 구애받지 않아요.
나이차이가 많이 난다해도 남의 눈을 크게 신경쓰는 타입도 아니고
진짜 자기답게 살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죠.
이런 B형 여자가 귀여워 보이고, 하고 싶은 대로 내버려 둘 수 있는 것은 역시나 연상의 남자겠죠.
특히나 경제적으로 여유롭다면 아빠같은 존재로 보일 수도 있겠죠.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연상의 남자와 궁합이 좋습니다.
O형 여자는 자신이 주도권을 쥐고 흔들 수 있는 연하 남편과 결혼 궁합이 좋습니다.
적극적이고 행동파인 이 여자는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남자가 자신을 내려다보는 듯한 그 시선을 싫어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자신이 리드하고 싶어하는 타입이라 순진한 연하남자라면 딱 잘 어울리겠죠.
그리고 모성본능이 강한 것도 이 O형 여자라서
열심히 노력하는 연하 남편을 응원하고 밀어주는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하남편도 가정에서 위안을 받고 연인같은 부부로 살아갈 수 있을 거에요.
AB형 여자는 결혼을 하고 나면 남녀가 아닌 부부가 되는 관계를 절대로 원하지 않아요.
그래서인지 혈액형별 나이차이 결혼 궁합에서 이 여자와 잘 맞는 남자는 연하남이 되겠습니다.
젊은 남편으로 자신도 영향을 받아, 자극을 받아 젊음을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나이차이가 있기 때문에 새로운 발상과 정보도 받아들일 수 있다고 느끼기도 하겠네요.
젊은 남편으로 인한 긴장감으로 AB형 여자는 자신을 항상 가꿀 수 있습니다.
결정적으로 AB형 여자는
나이차이로 인한 가치관의 차이등도 냉정하게 판단하고 맞추고 절충할 수 있는 어른입니다.
혈액형별 나이차이 결혼 궁합을 봤는데요, 저는 B형이지만 연상남자는 싫더라구요.
너무 아저씨같아서...
하지만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려면 나이차이가 나는 연상의 남자와 잘 어울린다는 거겠죠?
마음이 안가는 걸 어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