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과별자리

혈액형별 궁합, O형 여성과 AB형 여성 결혼궁합

by asukaro 2017. 11. 15.

혈액형별궁합

지난번의 A형 여성과 B형 여성의 결혼궁합 으로 혈액형별 궁합에 이어 오늘은 O형 여성과 AB형 여성 결혼궁합 소개합니다. 

혈액형별 궁합으로 어떤 혈액형들끼리 잘 어울리는지 알아볼까요? 


O형 여성과 AB형 여성 결혼궁합 



O형 여성 혈액형별 궁합 - 

× A형 남성 : 싸움이 많습니다. 

내성적이고 소극적인 A형 남편은 섬세함이 부족한 O형 아내의 말과 행동에 쉽게 짜증을 내면서 싸움이 많은 결혼생활이 될 듯 합니다. 

그렇다고 이혼까지는 가지 않겠지만 서로간에 스트레스는 많이 쌓이겠습니다. A형이 화났다 싶으면 미안하다고 한마디 하고 넘어가 보세요. 


× B형 남성 : 모자지간같은 부부가 되겠습니다. 

손이 많이 가는 B형 남편과 이것저것 눈치도 빠르고 잘 챙기는 O형 아내의 관계는 부부라기보다는 마치 모자지간 같을 듯 하네요. 

두사람만 있다면 항상 깨 볶는 느낌, 싸움도 거의 없지만 아이가 생기면 확 변하겠습니다. 마치 복잡한 삼각관계같은 관계가 형성될 수 있네요. 서로간에 너무 의존하지 않도록 하세요. 



× O형 남성 : 경쟁하는 라이벌 부부 

부부라기보다는 라이벌같은 사이입니다. 무엇을 하든 경쟁이 되기 쉽습니다. 따라서 원만하게 끝나지 않은 일도 있지만 그만큼 자극적인 생활을 보낼 수 있겠습니다. 

어쨌든간에 서로를 인정하는 좋은 관계입니다. 


× AB형 남성 : 일정한 거리를 지키는 부부 

앞뒤가리지않고 행동하는 O형 아내와 느긋하고 천천히 생각하고 행동하는 AB형 남편은 서로 도움이 되고 없는 것을 보충해주는 좋은 관계입니다. 

다만 정반대의 성질이라 스트레스도 많이 쌓이겠습니다. 중요한 것은 거리를 너무 좁히지마세요. 그리고 각각의 세계에 너무 간섭하지 마세요. 

혈액형결혼궁합



AB형 여성 혈액형별 궁합 

× A형 남성 : 사실을 알 수 없을 지도 모르겠네요. 

평생, 끝까지 서로에게 삼가하고 조심하는, 배려하는 관계를 가지는 부부가 될 듯 하네요. 

따라서 진심으로 부딪히고 깨지는 일은 거의 없어 세월이 지나도 진심과 사실을 알 수 없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런 사람이었어? 라고 새삼 깨닫는 일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 B형 남성 : 협력할 수 있는 사이좋은 부부 

평소에는 각각 바쁘게 지내고 거리감 있는 것처럼 보이는 두사람. 

그러나 놀거나 공동작업을 하거나, 뭔가 함께 해야할 일이 있다면 단결하는 사람들입니다. 사이좋게 협력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권태기같은 것 없이 친구같은 부부가 될 수 있습니다. 



× O형 남성 : 너무 간섭하지않도록 주의하세요. 

AB형 아내가 하는 일에 O형 남편은 너무 간섭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다만 이 남편도 아내를 너무 사랑하기에 걱정되서 자꾸만 간섭하고 참견하려 합니다만 AB형 아내는 이런 것을 너무 귀찮고 짜증나는 상황으로 느끼게 됩니다. 

관계가 식지않도록 과한 간섭은 피하도록 하세요. 


× AB형 남성 : 동지와 같은 관계 

간섭과 구속은 전혀 없는 아주 자유로운 두사람입니다. 

상대방이 무얼 하고 있는지 궁금하기는 하지만 서로 의심을 하지는 않네요. 신뢰감만큼은 최고로 넘치는 부부입니다. 

문제가 생기면 마음을 맞춰 해결해 나가는 동지같은 관계가 될 것입니다. 

혈액형궁합

오늘의 혈액형별 궁합, 그중에서도 O형 여성과 AB형 여성 결혼궁합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연애궁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혈액형별 궁합, A형 여성, B형 여성의 결혼궁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