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
잘못된 사랑~~
내 친구가 내 남자를 사랑한다면??
내 여자친구가 나를 배신하고, 내 남자도 나를 배신하고 있는게 아닐까? 이런 의문점을 안고 있나요?
설마하는 마음이 역시나 하는 그런 결과를 초래할 때도 있겠죠?
내 남자친구가 그럴리가, 내 여자친구가 그럴리가...라고 생각하고 있다가 뒤통수맞는 경우도 있잖아요.
습관적으로, 버릇적으로 자신의 친구의 남자를 빼앗는 여자도 물론 있기야하겠죠.
그건 병이라고 치고, 그렇게 병적으로 남의 것을 탐하는 상황은 우선 제외하고~~
내 친구와 내 남자가 서로 마음이, 눈이 맞았는지 확인해볼 수 있는 방법은 뭐가 있는지 알아볼께요~
사랑의 계기는 아무도 알 수 없죠. 어디서 어떻게 툭툭 튀어나올지 모르는게 사랑이라는 감정!!
어디서, 어떻게, 언제 둘이 눈이 맞았는지는 모르겠지만,
눈이 맞아서 친구가 나를 배신했는지를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내 남자를 노리는 여자들에게서 보이는 행동의 특징이 있다고 하니...
친구의 배신이 느껴진다거나 의심스러워진다면 한번 확인해 보세요~
내 남자를 노리는 여자의 행동에서 볼 수 있는 특징은 무엇일까요?
첫번째로는 나에게 비밀로 내 남자와 전화나 카톡, SNS등으로 연락을 하고 있다면
주의해서 확인해 보세요.
남자친구와 내친구들이 원래부터 다들 아는 사이가 아니라면,
나를 매개로 해서 만난 사이라면 둘이 연락처를 주고받거나, 나 몰래 연락을 주고받을 필요는 없겠죠?
그럼에도 서로 연락을 하고 있다면 그녀의 머리속에는 뭔가 계략이 숨어 있을 확률이 높아보이지 않나요?
두번째로는 나에겐 말도없이 우리끼리의 이야기를 내 남자에게 말해버리는 여자친구를 조심하세요.
여자친구들끼리 비밀얘기를 하거나 서로에게 털어놓은 이야기를
남자에게 폭로하는 여자친구는 경계하셔야해요.
나와 내 남자사이를 나쁘게 만들기 위한 하나의 계략일지도 모릅니다.
사이좋아보이는 커플을 이간질하려하는 질투심에 눈이 멀어 있을 수도 있구요.
더군다나 이런 스타일의 사람은 표면상으로는 아주 성격좋고 시원시원한 사람으로
주변에서 이야기하는 사람일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세번째로는 아무렇지도않게 스킨십, 바디터치하는 친구를 주의하세요.
친구의 남자친구인데 아무렇지않게 몸을 만지는 것도
둘 사이에 뭔가 이상한 공기가 떠돌고 있다고 볼 수 있어요.
특히 술취했다는 이유로 더 끈적끈적거릴 수 있고,
맨정신으로도 보란듯이 스킨십을 하는 친구가 있다면 반드시 그 둘 사이를 알아보세요.
네번째로는 내 남자친구앞에서 뭔가 ~~척 하는 여자친구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평상시보다 더 여성스러운 척, 그 남자랑 이야기할 때 목소리 톤이 더 높아지는 친구,
말투가 달라지고 남자친구와 말하면서 나를 무시하는친구가 있나요?
뭔가 꾸미고 있는 느낌이 확 드는 여자친구가 주변에 없나요? 친구이기때문에 방심은 금물입니다.
다섯번째로는 자신을 좋게 이야기하고 내 평가를 낮춰버리는 여자친구를 조심하세요.
아주 편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그 대화내용을 들어보면
의도적으로 내얘기는 않좋게 하고, 자신에 관해서는 좋게 포장하고 있을 수 있어요.
자신을 더 매력적으로 보이려고 어필하는 아주 최저의, 최악의 행동을 하는 여자는 그냥 쳐내버리세요.
어쩌면 내 남자에게 관심이 없을수도 있습니다.
그냥 무신경한 친구일수도 있는데, 그렇다고 해도 오랫동안 친하게 지낼 필요는 없는 친구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