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도 이제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남자친구랑 헤어졌나요?
그런데 아직도 마음정리가 안되나요?
못 잊겠나요?
그럼 다시 그 남자 만날 건가요?
아니세요?
그럼 깨끗 산뜻하게 잊어버리고 내년을 맞이하자구요!!!
미련곰탱이처럼 전남자친구한테 마음 매달려
새로운 사랑도 못하고 기분은 저조하고 푹 가라앉고 그렇게 낭비하기에 우리 시간은 너무 아깝잖아요~
그럼 어떻게해야 헤어진 전남자친구를 깔끔하게 잊어버릴 수 있는지 그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1. 헤어진 남자친구였던...
그 남자의 싫었던 점, 용서할 수 없다고 생각했던 그 부분을 생각할 것!!
사귀는 초반에는 어지간하믄 사랑스럽고 귀여웠을...미화된 이미지를 깨야합니다!!
상대방의 결점을 용서하고 모든 것을 수용하는 것은 사랑.
그리고 이제 그 사랑을 버려야합니다. 미련을 끊어버리세요.
밥 먹을 때를 쩝쩝 거렸던 거, 약속 시간 늦었던 거, 패션센스 없었던 거,
나한테 제대로 선물하나 해주지 않은 거...이런거 저런거 다 잊어버리고 곱씹으세요!!
과거에 심하게 싸웠다면 그 싸운 원인, 싫었던 추억 모두모두 기억해 내고는
이런 인간이랑은 헤어진게 정답이라고!!
헤어진게 더 다행이라고 생각할 수 있도록 종이하나 꺼내서 박박박 써 보세요..
2. 새로운 경험을 해 볼 것!!
내 아까운 시간을 그 놈 생각하는것으로 보내기 싫다는 여자분 손들어보세요~
그런데 혼자 있으면 자꾸 떠올라요,ㅠㅠ 하는 분??
친구 만나서 주절주절 털어놓고 하는 내 모습도 싫다면??
배우러 다니세요. 수영이든 요가든 아니면 신나게 두드려팰 수 있을 복싱이든!!!
뭔가 머리속을 깨끗하게 비울 수 있는 운동이라면 더 플러스효과를 볼 수 있겠습니다.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고 즐길 수 있는 그런 시간을 가지도록 노력해보세요.
3. 방청소
헤어진 남자친구와 함께 간 곳등은 가능하면 안가려고 노력하고
폰이나 SNS에 함께 한 기록이 있다면 망설이면서 삭제하고..그럴 수 있겠죠.
전남자친구와 연결된 모든 것을 정리하고 배제하려고 노력하겠죠.
그렇다면 우선 내 방 청소부터 시작합시다.
그렇게 정리하다가 헤어진 남자친구와 연관있는 무엇이 나오면 또 넋빼고 앉아서 징징거리지말구요.
그냥 단순하게 대청소한다고 생각하고 필요없는 거 쏵 다 버린다는 마음으로 시작해 보세요.
그리고 그게 어떤 추억과 연관되든 필요하지 않은 것은 무조건 쓰레기통으로!!!
청소가 끝나고나면 방도 깨끗해지고 마음도 산뜻해질거에요.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해보세요~
4. 어른스럽게 수용하기!
그냥 내 인생에서 필요한 사람이었다고 생각하고 넘어가는 건 또 어떨까요?
결혼했다가 이혼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뭐 사귀다가 헤어질 수 있는 거지...하는 그런 마음 가져보는거 어떨까요?
내 인생에서 나를 성장시키는데 필요했던 과정이고 필요한 사람이었다는 걸로 결론지어버리세요.
연애도 테크닉인거 아시죠? 다음 만나는 사람에게 더 잘하기 위한 중간과정이었다 생각하는거에요.
이렇게하면 좋았을걸. 저렇게하면 좋았을걸 하고 남는 그 후회를 다시 사랑하게 될 사람에게~~
6. 궂이 생각하지 말기!
아무리 노력해도 헤어진 남자친구의 잔영이 그대로 팍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다면? 그냥 있으세요.
무리하지말고...생각하지 않으려 노력하지도 말고...
그냥 시간이 해결해주겠지 하는 마음으로 있는 것도 좋은 방법 아닐까요?
잊어버리려 생각하는 것 그 자체가 잊지못하고 있는 증거가 될 거에요.
그냥 생각나면 생각하고 욕나오면 욕하고 눈물나면 눈물 흘리고...그러다 보면 점점 덜 생각날거에요.
산뜻한 새로운 연애를 위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