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자리에게 2015년 크리스마스는?
커플인 처녀자리의 크리스마스
둘이 마주보고 앉아 이야기꽃을 피울 수 있는 크리스마스가 되겠어요~
평소에 둘이 서로 이야기해 본적이 없던 내용에 대해서도 심도 깊게 얘기해보세요.
특히 장래에 관한 이야기를 하다보면 결혼이 갑자기 진행될 수 있을 듯 하네요.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뭔가 서프라이즈가 있을 수도 있겠어요.
그 사람에게 선물을 한다면 PC에 관련된 아이템을 골라보시는게 어떨까요? PC를 쓸 때마다 당신을 생각할 수 있는 물건을 한번 생각해보세요.
짝사랑중인 처녀자리의 크리스마스
서로 대화를 할 수 있다면 그것이 앞으로의 열쇠가 되겠습니다.
마음속의 그사람과 이야기할 기회가 있다면 꼭 당신의 지적인 면을 어필해 보도록 하세요.
그래서 조금 더 얘기가 깊어진다면 단숨에 둘 사이도 가까워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 관계가 아니라면? 메일이라도 보내는 등으로 어필해보세요.
뭔가 볼일이 있는 척하면서 메일이나 카톡을 보내면서 크리스마스라는 단어를 되새겨 준다던지 하면 조금더 친해지는 분위기를 낼 수 있겠죠?
솔로인 처녀자리의 크리스마스
그닥 연인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느껴지지도 않을 그런 크리스마스가 되겠네요.
차라리 친구랑 노는게 훨씬 더 재밌다고 느끼고 있을만큼 커플인 아닌 것에 아쉬움따윈 없어 보입니다.
그것도 괜찮아요. 다만 동성끼리만 모이지 말고 솔로인 이성들도 같이 어울려서 놀아보세요.
혹시 모르잖아요. 친구라고 생각하고 있는 그 사람들중에 크리스마스라는 기분도 어울려서 뭔가 새로운 느낌으로 와 닿는 사람이 생길지도??
궁합이 좋은 별자리
혹시 지금 마음속에 있는 그 사람이 쌍둥이자리라면 24일, 이브날 둘을 서로 끌어당기는 불가사의한 힘이 생길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황소자리의 사람과 궁합이 좋아요. 이상형 그자체라고 느낄 수 있을만한 사람일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모두 통틀어서 천칭자리와 제일 잘 맞습니다. 특히 회식등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에서 마날 수 있을 거에요.
자꾸 눈이 마주친다고 느껴진다면 그것은 어쩌면 관심과사랑의 시작일지도 모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