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지진나는꿈 해몽

by asukaro 2019. 6. 18.

지진나는꿈 해몽  

지진나는꿈

피하기 힘든 자연재해 중 하나인 지진관련한 꿈 해몽 어떻게 할까요? 지진나는꿈 해몽 살펴보겠습니다. 


지진이 나면서 집이 무너지고 건물이 무너지고 또한 지진으로 인해 화재와 쯔나미가 발생하는 등 여러가지 뒤이은 재해 또한 무섭습니다. 그런 지진나는꿈 어떻게 해몽하면 될까요? 



지진나는 것을 본 꿈은 장사나 사업이 불안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로 인한 불안으로 문제가 생기게 되면서 재산에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사와 전직 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장사나 사업에서 문제가 생기기 쉽습니다. 

지진나는꿈

지진이 나서 집이 흔들리는 꿈을 꿨다면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집 뿐만 아니라 건물이 흔들리는 꿈 모두가 해당됩니다. 건강을 해칠 수 있고 사고로 인해 다칠 수도 있으니 충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진이 나면서 무너지는 것 까지는 아니지만 땅이 흔들리는 것을 느끼는 꿈이었다면 인간관계에서 금이 갈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일, 사소한 일로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회적 기반, 지위, 생활기반 등이 생각지도 못한 일로 인해 흔들리게 되기 쉽습니다. 새로운 일을 도모해서는 안됩니다. 

지진나는꿈

지진나면서 땅이 갈라지는 꿈은 언행에 주의하라는 의미를 주는 꿈입니다. 평소 아무렇지도 않게 한 행동과 말로 싸움이나 다툼, 송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땅이 푹 꺼지면서 사람이 빠진다면 특히 가족이 빠지는 꿈이었다면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갈라진 땅을 보는 꿈이라면 의외로 길몽이 됩니다. 꽉 막혀서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서서히 진행되면서 일이 풀릴 수 있습니다. 

지진나는꿈

갈라진 땅에서 불길이 솟는 꿈을 꿨다면 이 또한 길몽입니다. 사업적으로도 큰 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갈라진 땅에서의 불길은 아니지만 지진 때문에 화재가 발생했다면 이제 힘든 상황에서 벗어나 호전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지진나는꿈 해몽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