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과별자리/A형

혈액형 궁합, A형과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혈액형별 궁합

by asukaro 2016. 1. 8.

A형과 다른 혈액형과의 혈액형 궁합을 알아볼께요~



상냥하고 상대방을 배려하는데 뛰어난 재능을 가진 A형 여자

마음을 열 때까지 시간이 걸리지만 그만큼 안정된 연애를 할 수 있어요. 

A형 여자의 가장 큰 강점은 남자의 프라이드를 존중해 준다는 점. 


A형 여자는 남자를 볼때 직감 보다는 눈으로 보이는 것을 더 중시합니다. 

뭔가 팍!!하고 왔다!!는 그 애매모호한 감보다는 

동성친구가 많은 남자, 열심히 일하거나 공부하는 그 모습이 멋있어서 끌리는 남자등 

상대방을 먼저 쫙 스캔하고 관찰한 후 사랑으로 발전시키는 데 능숙한 사람이에요. 


남에게 소개할 때, 또는 옆에 같이 있을 때 남보기 창피하지 않은 사람을 선택합니다. 

그래서 친구들에게 소개해주고 친구들이 인정하면 그때서야 사랑의 감정이 싹트기도 하네요. 


조심해야 할 점은 평범한 나에게서 벗어나고 싶다고 생각해 

사랑해서는 안될 남자에게 빠져버리게 될 수 있어요. 

불륜과 삼각관계등 위험한 연애, 그리고 동점심에서 발달하게 될 연애등...

조심하세요. 


그럼 혈액형별 궁합을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A형여자와 싸움이 끊이지 않는 혈액형 궁합

1위 : B형, 2위 : A형, 3위 : O형, 4위 : AB형

적당적당함으로 대표되는 B형 남자와는 사고방식이 너무 달라서 계속 부딪히겠네요. 

A형끼리는 서로 자신의 결점을 마주보게 되는 느낌 때문에 싸웁니다. 

O형은 A형의 능숙한 조종으로 나쁜 소리를 듣게 되도 그냥 받아들입니다. 

쿨한 AB형은 A형이 성질부려도 상대하지 않아 싸움이 안되는 궁합입니다. 


**A형여자와 결혼까지 가장 가능한 운명의 상대 혈액형 궁합

1위 : O형, 2위 : A형, 3위 : B형, 4위 : AB형

A형 여자는 O형남자의 사회성에, O형 남자는 A형 여자의 성실함에 서로 끌리게 됩니다. 

A형끼르는 뭔지모를 따땃한 가족같은 느낌으로, 

제멋대로인 B형 남자는 자기가 아니면 챙겨줄 사람이 없을지도 몰라라고 느끼면서 

결혼까지 가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AB형과는 운명의 상대라고 느끼기 쉽지 않겠네요. 서로의 타이밍이 가장 중요한 커플이네요. 


**A형여자와  만난 순간 심쿵하게 될 혈액형 궁합

1위 : AB형, 2위 : O형, 3위 : B형, 4위 : A형

자신에게 없는 독특한 센스에 느낌이 팍! 오면서 심쿵하게 되는 것은 AB형

O형 남자의 행동력에 두근두근하게 되며, 

B형의 천진난만함이 매력적으로 느껴지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정 떨어질지 모르겠네요. 

닮은 끼리끼리인 A형남자에게서는 신선함이 느껴지지않아 한눈에 반할 일은 거의 없을 듯 하네요. 

**A형여자에게 무대포로 달려들어올 혈액형 궁합

1위 : A형, 2위 :O형, 3위 : AB형, 4위 : B형

A형 남자는 헌신적인 A형 여자가 너무 좋은가봅니다. 

자신에게 의지가 되어주는 여자를 좋아하게 되는 O형 남자도 A형 여자에게 마음을 뺏기기 쉬워요. 

AB형은 A형 여자는 자신의 세계를 인정해주고 자신을 방해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된다면

 A형 여자에게 끌리게 될 거에요. 

B형남자는 취미가 같은등 공통점이 A형 여자에게 있다면 관심을 보이겠습니다. 


**A형여자와 친구에서 연인이 되기 쉬운 혈액형 궁합

1위 :AB형, 2위 : A형, 3위 : B형, 4위 : O형

쿨한 AB형 남자의 마음속에 A형 여자의 상냥함이 스윽하고 스며들면 

순식간에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기 쉬워요. 

조금은 소극적인 A형 남자와는 사소한 계기로 서서히 발전하겠어요. 

B형 남자와는 친구가 되는것부터가 한참 걸렸기 때문에 친구가 되었다면 이미 연인이 될 학률도 있네요. 

우선 친구되기가 힘들 듯하네요. 

O형과는 서로가 변화하기 힘든 관계입니다. 



**A형 여자와 자극적인 사랑을 하게 될 혈액형 궁합

1위 : B형,  2위 : AB형, 3위 : O형, 4위 : A형

생각지도 못했던 행동에 이리저리 채이게 될 B형과의 사랑, 

쿨한 개인주의자인 AB형과는 드라마틱하게 붕 떴다가 툭 떨어지는 듯한 

롤러코스터같은 사랑을 할 수 있을 거에요. 

O형남자와는 안정감있는 사랑, 

A형남자와는 파도치는 거 자체를 싫어하기에 뭔가 심심하고 따분하다 느낄 수 있는 사랑을 하게 되겠네요. 


**A형여자와의 사랑이 순식간에 식어버릴 혈액형 궁합

1위 :AB형, 2위 : A형, 3위 :B형, 4위 : O형

내 길을 가는 AB형은 잡은 고기에 먹이 안주는 타입이에요. 

방임되었다고 느껴진 A형여자가 불만을 말하면 바로 마음이 쏴악 식어버리기 쉽겠네요.

A형끼리는 여자쪽에서 먼저 사랑이 식을 듯 해요. 너무 상식적이라 재미없어서요.

B형과는 서로의 차이를 즐기고

O형과는 서로 서포트해주는 관계로 어느정도는 쭉 이어질 궁합이에요. 



**A형여자와 오래 연애할 수 있는 혈액형 궁합

1위 : O형, 2위 : A형, 3위 : B형, 4위 : AB형

역할분담이 확실한 O형과는 오래 연애를 계속 할 수 있을 듯,

A형남자는 마치 공기처럼 A형여자 주변에 있을 듯하네요.

B형과는 공통된 취미가 없다면 오래 지속되기 힘들듯하네요. 

AB형과는 사소한 일로도 헤어지기 쉬우니 조심하세요. 

**A형여자를 두고 바람피기 쉬운 혈액형 궁합

1위 : AB형, 2위 :O형, 3위 : A형, 4위 :B형

AB형은 가정적인 A형여자에게 쉽게 질려 다른 자극을 찾게 될 가능성이 높아요. 

O형은 A형여자가 주는 안심감에서 내가 바람 좀 피워도 얜 용서해줄꺼야하고 느낄 수도 있어요. 

안들키면 되겠지하는 마음의 A형, 

그리고 B형은 자신에게 안심감을 주는 A형여자를 편하게 느끼고 있어 쉽게 바람을 피진 않겠네요. 


**A형여자를 모성본능으로 이끌어줄 혈액형 궁합

1위 : B형, 2위 : AB형, 3위 : A형, 4위 : O형

자유로움과 제멋대로인 아이같은 B형을 보살펴주는 것이 A형 여자, 

반항기 아이같은 AB형도 그런 모습이 너무 귀엽다고 느낄 수 있겠네요. 

A형 남자에게는 모성본능보다는 대등한 관계이지만 

혹시라도 A형남자가 약한 모습을 보이면 모성본능이 표출되겠네요. 

O형남자는 A형 여자에게 기대려하지 않겠어요. 

**A형 여자가 S가 되기 쉬운 혈액형 궁합

1위 : A형, 2위 : B형, 3위 : O형, 4위 :AB형

A형남자와는 닯은 꼴로 보고 있으면 짜증나고 성질내기 쉽겠네요. 

B형의 편안함에 여성스러움을 의식하지 않고 S기질을 폭발시키기도 쉬워요. 

O형남자는 A형여자를 항상 제압하는 듯한 느낌이기 때문에 S가 되기 쉽지 않겠네요.

AB형남자앞에서는 도리어 M의 기질이 되기 쉽습니다. 

댓글